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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블랙캠 AS정책2.0" 공지사항
작성자 블랙캠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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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21-06-23 19:5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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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458

안녕하세요 블랙캠입니다.

불필요한 업무 로스를 줄이고 고객지원 업무에 더욱 집중도를 높이기 위한 

"블랙캠 AS정책2.0"을 공지합니다.



1)택배 비용은 유무상 기간에 관계 없이 발송 편도요금을 각자 부담합니다.

   (단, 제품 구입 후 2주이내 발생된 불량은 당사에서 반품수거)


    무상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택배비용이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오히려 택배비용을 자사에서 부담하는 이유로 무분별한 AS요청으로 택배비용의 손실을 사전에 예방하며


    접수된 AS업무를 집중하고 신속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 입장에서 무상 AS 기간 이후에도 왕복 택배 비용 부담이 아닌 편도비용만 지불하면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제조사에 업무부담이 있을 수 있지만 기기를 손쉽게 점검받을 수 있어, 블랙박스를 지속적으로 관리받으며


    제품을 더 오래 사용을 하실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단, 점검 시 이상이 없는 경우, 혹은 유상수리를 하지 않고 제품을 다시 받으실 경우 이에 따른 별도 점검비용은 없으나, 


    받으시는 택배는 착불로 받으시거나 택배비용을 4천원(제주 산간 도서지역은 8천원) 별도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2)무상수리기간 내 발생되는 불량수리비용은 무상이며 제조사가 부담합니다. 유상수리는 증상에 따라 당사에서 정해진 금액으로 유상수리를 진행합니다.


3)AS 요청시 택배에 AS요청서를 수기라도 작성하시어 발송 부탁드립니다.

    특히 AS 요청서 없이 일부 택배 이용시 개인정보 노출 보호 관계로 고객님 정보가 **로 가려지게 됩니다.


   이런 경우 고객님께 연락을 할 방법이 없어 곤란합니다.


4)AS 발송시 본체와 사용하셨던 메모리카드를 동봉하여 발송 부탁 드립니다.

   일부 메모리카드 문제의 경우, 제품 점검만으로 정확한 사유를 밝혀낼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타사 메모리 동봉시 점검 불가)


   *AS발송시 본체(필요시 후방카메라)와 메모리를 제외한, 그외 점검과 무관한 구성품을 동봉하지 말아주세요.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5)정품메모리 외에 타사 메모리카드 사용으로 인한 AS요청시 무상기간보증 혜택을 드릴 수 없습니다.(택배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6)타사 메모리카드 점검 의뢰는 불가합니다. 자사 메모리카드 외에 호환성 관련 테스트는 의뢰하셔도 대응할 수 없습니다.

   (메모리 카드 호환성,다양한 변수에 대한 검증 불가, 점검 시간과 인력 부족 등)


7)고객센터로 AS발송하기 전에 기기를 선발송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8)AS관련 문의사항은 유선 문의 보다는 블랙캠 홈페이지 1:1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톡톡 문의 :talk.naver.com/W4K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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