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INFO

A/S INFO

A/S안내 및 신청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 관련 규정
작성자 비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9-07 11:53: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9






비콘은 고객 불편의 해결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음과 같은 A/S 규정을 기준으로 고객님의 A/S를 처리합니다.




01.

A/S 대상은 비콘에서 공급한 정품 제품이어야 하며,

A/S를 받고자 하는 소비자는 품질보증서를 필히 소지하셔야 합니다.

또한 보증서는 시공점에서만 발급이 가능하며, 시공점에서 발급된 보증서만 유효함을 알려드립니다.

수기로 작성된 보증서는 효력이 없으니,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02.

품질보증기간 내에 A/S 처리를 받은 경우, A/S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구입당시 고객 및 차량정보가 현재와 다른경우 (소유권 이전 등)는 보증이 되지 않습니다.



03.

불량으로로 인한 필름의 교체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보증서를 지참하신후 시공받았던 시공점을 방문하여

재시공 받으실 수 있으며, A/S는 시공받은 시공 전문점에서 처리를 기준으로 합니다.



04.

고객 과실(실수로  생긴 흠집, 손상, 불법행위로 인한 파손, 물리적, 고의적인 목적, 천재지변 등 통제할 수 없는 상황)로

발생한 A/S는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A/S 받으실때 유의사항 ※

A/S 처리는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는 시공 받으신 시공점에서만 가능합니다.

시공한 필름을 제거 후 재시공 하는 과정이므로 열선 손상 및 주의사항에 대하여  꼭 상담 받으시길 당부 드립니다.





합리적인 판단을 기준으로 신속하고 원활한 A/S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