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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캠에 관련된 자주묻는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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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S 안내 및 신청
작성자 비콘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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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6-08-29 1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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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42

 A/S 안내 및 신청

고객지원센터 안내 1899-5448
Email : veconn@veconn.co.kr
주소 : (153-702)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68 대륭포스트타워5차 1806호 비콘 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00~13:00) (휴무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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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신청 전 확인사항
제품의 사용설명서와 홈페이지의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하여 고장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A/S 신청 전, 메모리카드 포맷 후 펌웨어 업데이트를 한 후에 이상 작동 여부를 꼭 점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당사의 고객지원센터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란 에 간단한 문의를 하시면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상황에 따라 제품의 데이터를 삭제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발송하기 전에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데이터 손실 및 삭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음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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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안내
택배사 : CJ대한통운 (1588-1255)
A/S 결제계좌 : 우리은행 1005-003-014629 비콘(주재만)
보증기간 이내 : 왕복택배비 당사부담
보증기간 이후 : 왕복택배비 고객부담
택배주소 : (153-702)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68 대륭포스트타워5차 1806호  비콘 고객지원센터
※ 반드시 CJ대한통운(1588–1255)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사 착불 이용시 수취거부되어 반송될 수 있으며,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택배비가 청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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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신청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후, 신청서의 내용을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A/S접수를 위하여 고객님의 연락처와 주소가 꼭 필요하오니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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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포장
택배 운송의 특성상 운송 중 외부충격으로 인해 제품손상이 될 위험이 높으므로 충격에도 안전하도록 제품을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제품포장의 부실로 인해 운송 중 발생하는 파곤 및 분실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배송 시 단일품목이 아닌 기타 액세서리를 동봉하시는 경우, 목록을 작성하여 함께 보내주시면 분실의 위험이 줄어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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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A/S 소요기간 안내
택배를 통한 A/S는 도착일로부터 영업일을 기준으로 3~4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도며, 제품상태에 따라 소요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관할지역 택배사정에 따라 당사 제품 수령일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명절 기간 전후, 연휴기간 등은 택배사 접수 건이 폭주하여 당사 제품 수령일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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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규정
제품 보증기간
저희 비콘에서는 소비자의 피해보상 규정에 따라, 구입일로부터 1년의 무상보증을 실시합니다.
제품 본체 : 구입일로부터 12개월
SD카드 : 구입일로부터 6개월
기타 구성품 : 구입일로부터 3개월
유/무상 수리안내
[무상수리인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인경우.
[유상수리인 경우]
+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취급 부주의, 파손 등)
+ 당사 및 당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임의로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하자.
+ 사용전원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화재, 낙뢰, 수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경우./마이크로 SD카드(6개월) / 상시전원 케이블(12개월) / 내장 배터리 (6개월)MICRO USB 케이블(3개월) / 연결장치내 FUSE(보증기간없음)
+ 제품의 사용 미숙으로 인한 서비스 건의 2회이상 접수 될 경우.(2회차 부터)
+ 이전 또는 위치변경에 따른 재설치로 출장서비스를 제공 받았을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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